루미의 여행이야기

한국인이 사랑하는 실패없는 나트랑 맛집 씀모이가든 메뉴추천 본문

해외여행

한국인이 사랑하는 실패없는 나트랑 맛집 씀모이가든 메뉴추천

루미월드 2024. 12. 11. 10:21

 

 

베트남 나트랑여행의 마지막날은 나트랑 시내를 둘러보는 시간을 보냈어요.

여행내내 호텔식 식사를 하다가 첫 외식이라 어떤식사를 해야할까 고민했는데, 현지인맛집은 도저히 용기가 나지않아 한국인이 사랑하는 실패없는 나트랑맛집, 씀모이가든에 다녀왔습니다.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미리예약도 하시고 그러시던데..저는 그냥갔어요 웨이팅없이 바로 식사가능했구요 :)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여행객이 많지않아서 그랬던건지, 내부 여유롭고 널널했어요. 성수기 ( 겨울방학시즌 )에 방문하실분들은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예약은 카카오톡 "씀모이가든"에서 가능한것으로 알아요

 

 

 

 

야외테이블도 있는데, 더워서 야외에서 드시는분들은 없었어요.

마치 숲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저녁에 가볍게 맥주마시며 식사하실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이 나오는데, 실내는 꽤 넓고 깔끔한 편이였어요.

테이블도 많았고 전체적으로 쾌적한느낌.

 

...하지만, 화장실은 정말 힘들었어요. 나름 깔끔한 식당이였음에도 화장실은 정말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잠자리+화장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로써는 이용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화장실가게 될까봐 음료도 안마실정도..? 그래도 여기가 그나마 깔끔한곳이라 다른곳으로 이동하실분들은 이동전에 이용하시는게 낫긴 할거예요.

 

 

 

 

한국어 메뉴판이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메뉴주문에 큰 어려움은 없었고, 현지 식당에 비해 가격은 조금 높은편이예요.

분짜 235,000동 ( 한화 약 12,000원 ) , 파인애플 볶음밥 195,000동 ( 10,000원 ) , 매운해물볶음면(미꽝) 145,000동 ( 7,000원 )

짜조 135,000동 ( 6,500원 )

한국보다는 아주 조금 더 저렴한느낌. 베트남 물가를 생각하면...꽤 비싼편이죠?

 

 

 

 

망고쥬스 85,000동 ( 4,300원 ) 수박쥬스 60,000동 ( 3,000원 ) 가격은 너무 저렴한데 쥬스가 이렇게 맛없기 있나요...?

망고는 역시 필리핀인가봐요 베트남망고는 당도가 높지않은지 맛이 밍밍해요. 수박쥬스도 밍숭맹숭 설탕단맛만 느껴져서 쥬스는 비추.

 

 

 

 

분짜.

고기는 숯불고기와 동그랑땡처럼 다짐육을 빚어낸 고기 두가지가 있는데, 동그랑땡같은 고기를 먹는데 돼지털같은게 박혀 있는거예요...?

혹시 진짜 돼지털인지 직원에게 물어봤더니 돼지털이아니라 레몬섬유라고 하더라구요.

육질이나 감칠맛을위해 레몬을 갈아 섞는다고해요. 이야기를 듣고 얼마나 안심했던지 ^^...

 

분짜는 말해뭐해..정말 너무 맛있었고, 원래 짜조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짜조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주문헀어요!

 

 

 

 

인기1위 파인애플 볶음밥.

씀모이가든에서 파인애플볶음밥을 아이들이 너무 잘먹길래 한국와서도 몇번 파인애플볶음밥 해줬어요. 새우랑 야채, 파인애플넣고 볶으면 끝이라 간단하면서 영양도 좋고 달콤하고 감칠맛나서 아이들 메뉴로 강추!

 

 

 

 

매운해물볶음면.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콤한편이고 성인분들은 살짝 매콤해서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예요.

해물도 큼직하게 들어가있고 적당히 매콤해서 맥주마시며 먹기좋았던 메뉴.

매운거 못드시는분들도 맛있게 매콤해서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맛있어서 추가주문한 짜조.

바삭하고 육즙가득해 정말 맛있었던 짜조.

한국에서는 짜조 안먹는데 씀모이가든 짜조는 정말 꼬옥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겨울방학에 아이들과 나트랑 여행 준비하시는분들 많으실거예요.

혹시 나트랑 시내쪽에 묵으신다면 씀모이가든 꼭 추천드려요:) 현지인메뉴 입맛에 안맞으시는분들도 씀모이가든은 입맛에 맞으실거예요.